예약상담FAQ

전체예약관련시술관련환불규정취소관련변경관련

인원 및 시술장소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이 가능한가요?
예약 변경은 전화상으로는 변경이 어려우며 홈페이지 예약 변경란에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을 도와 드립니다.
원활한 스케쥴 진행을 위해 상황에 따라 변경이
안될 수도 있으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이점 참고하시어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금액이 확인되면 예약완료 되었다는 문자가 전송되십니다.
또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예약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취소 및 변경은 홈페이지상에만 처리되며 예약 변경란에 글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만약 이미 입금하신 경우라면 환불 받고자 하는 예약자명/ 예약일/ 연락처/결제 계좌번호/ 금액을
남겨주셔야 확인 후 환불 처리가 되십니다.
(매주 화요일에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됨)
예약을 했는데 사정이 생겨서 취소할 경우 예약금 환불도 가능한가요?
예약하신 행사일로부터 7일전 취소 시 100% 환불
이후 취소 시 50% 환불
서비스 비용은 언제까지 입금하면 되나요?
상담원과의 전화상담이 끝난 후 전송해 드린 결제 계좌번호로 다음날 3시까지 입금해 주시면 입금 확인 후 예약완료 됐다는 문자가 전송되십니다.
입금시 예약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하셔야 하며 만약 입금자명이 틀리신 경우 확인이 안되어 예약완료가 안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크업 비용 외에 추가되는 비용이 있나요?
업스타일시 가발비 2만원 추가되시며, 꼭 가발을 붙여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님과 상의 후 되도록 고객님 모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서울 외 지역이신 경우 지역에 따라 별도로 추가금 발생되십니다
(예약접수 시 정확한 주소를 남겨주시면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할인 혜택은 없나요?
예약인원이 2인 이상 이신 경우 할인적용이 들어가십니다.
서비스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스탠다드의 경우 1인 기준 1시간 반 소요되시며, 프리미엄은 1인 기준 1시간 소요 되십니다.
(단, 고객님의 피부타입 및 모발상태에 따라 진행시간이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뭔가요?
10~15년 경력의 베테랑 실장님 1명이 방문하시면 스탠다드,실장님 1명과 선생님 1명이 방문하시면 프리미엄으로 구분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소요시간은 1명이 방문 했을때와2명이 방문 했을때에 따라 다소 다르게 소요되십니다.
방문 서비스는 몇 명이 오나요?
저희 서비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스탠다드는 실장님 1명이 방문, 프리미엄은 실장님 1명+선생님 1명이 2인1조가 되어 방문하시게 됩니다.